본문 바로가기

여행이야기/상해, 항주, 주가각(2017~2018)

상하이 3박4일

728x90

 

 

남경로(서울의 명동^^)

 

 

대한민국임시정부청사(잘 있나 확인하러 갔었음^^)

 

 

내부에 들어서면~

 

 

 

예원(운치 있네요)

 

 

예원의 스타벅스(여행은 취향이 같은 사람이 하는게 맞는것 같습니다. 커피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^^)

 

 

줄서서 먹는다는 예원의 명소 만두가게

 

 

곧 저녁을 먹는다지만 먹어봐야겠지요?

중국만두는 육즙이 있습니다.

아무생각없이 먹으면 입천정이 ㅋㅋㅋ

육즙을 먼저 먹거나 살짝 찢어 육즙이 나오게 한뒤 드시길^^)

 

 

향이 좀 특이 했지만 입맛당기는 오징어구이~

 

 

항주 가기전 주가각으로 이동~

 

중국의 베니스

라고 하지만 ㅋㅋ 베스스에 다녀온 나로서는...^^

 

 

 항주

인공호수라고 하는데 그 규모가 ㄷㄷㄷ

 

 

참 운치 있는 나무 였는데...사진으로 담기에는...

 

 

동방명주 맞은편에서

(맞은편에 디즈니샾이 있더라구요^^)

 

 

중국인 관광객

빨간모자를 쓰고 다니네요. 중국인 관광객은 보통 200~300명씩 다닌다고 가이드가 설명을^^ 들었었는데

정말로 ㄷㄷㄷ

 

 

동방명주

저도 상하이 왔습니다^^

 

 

 

날이 흐려 아쉬웠지만 인증샷은^^

 

 

한바퀴 모두 투명유리 바닥

 

 

중국에 왔으니 중국식

 

 

거의 매일을 중국식으로 먹었는데 넘 잘 먹었다는...

 

2017년 년말과 2018년 새해를 이렇게~~ 보내고 왔답니다.

저렴한 여행이였지만

여행이 주는 행복은 고스란히 담고 온...

'여행이야기 > 상해, 항주, 주가각(2017~2018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상해  (0) 2022.01.05
상해여행을 기다리며...  (0) 2017.12.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