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 이야기

성질이 갈수록 누구 닮아지나???

728x90

가끔은 나 자신이 너무나 한심스러워집니다.

누가 뭐래서가 아니라

오직 내 삶에는 남자 1,2,3 만이 존재하는듯한...

 

그들이 내가 의도하는대로 되지 않으면

쉬 실망해버리니.

 

어제밤이 그런 날이었습니다.

남자2가 도대체 사회를 이해를 못하는겁니다.

 

아이는 엄마를 닮는다고 하죠?

수학은 손 볼것도 없는데, 사회는 영~~~

 

제가 그랬었습니다.

수학은 걍 답이 술술 풀리는데,

사회공부는 죽어라 하기 싫어했습니다.

어쩜 그걸 그렇게 쏘~옥~ 빼닮는지.

 

남자3

"엄마, 내가 어깨주물러 줄테니까 화내지 마세요 -.-;;"

나두 공부해야지~~~

내코앞에서 책을 폅니다.

그것도 왼손잡이(고치려 해도 잘 되질 않는군요) 녀석이 아양을 떱니다.

 

지금은 너보다 형이 급한데....

 

남자1. 아마 택시를 타고 왔나봅니다.

그것도 못마땅 했습니다.

자기가 무슨 갑부인가...

 

말로만 공부에 신경 써야겠다고 할게 아니라

한번즘 옆에서 봐주길 기대합니다.

 

그 작은소망이 어제는 하나도 이루어지지 않는 그런날이였습니다.

 

11시가 넘은 시각.

화가 점점 더 나는겁니다.

옷을 주섬주섬 입고, 남자1에게 잠시 나갔다 오겠다고^^

 

남자1

또 긴장합니다. 왜그러냐구~~~

 

"당신두 당신일로 늦었다니까, 나두 내 일로 좀 나갔다올께."

 

음악을 크게 틀어놓고 강변을 달렸습니다.

하나하나의 대교를 지날때마다 참 아름답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
이대로 인천까지 가버릴까 유혹도 따릅니다.

 

아~~~~

비가 부슬부슬 내리기 시작합니다.

날 멀리 못가도록 잡습니다.

 

그렇게 제 화는 사그라들고 있었습니다.

 

남자1 ㅋㅋㅋ

뽀뽀배웅 받으며 출근했습니다.

 

갈수록 제자신이 화를 참을 수 없는걸 발견합니다. 사소한것에도.

나만 중심을 잡으면 화낼일 없는데...

점점 욕심이 많아지는것도 느낄 수 있습니다.

 

성질이 갈수록 누구누구를 닮아가나 봅니다.

    첫눈1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그림) 어떤여자님 칼럼에서...      

'일상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12월 1일  (0) 2004.12.01
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  (0) 2004.11.29
열받아 죽다.  (0) 2004.11.25
loveactually를 보고.  (0) 2004.11.24
허둥지둥 대소동  (0) 2004.11.23